나만의 여행기


그토록 고대하던 울릉도관광 다녀왔어요~~~
배라고 타본건 유람선 밖에 없어서 울릉도여행을 하기전날부터 조금 긴장을 했나봅니다. 잠을 설치고 강릉항으로 일찌감치 나갔습니다. 강릉항 여객선터미널의 아침모습..사람들이 슬슬 배타려고 강릉항여객선터…
연이빠 추천 2
태백횟집 갔다온후기요!! (1)
와아,,,진짜 이렇게 푸짐할수있는거에요?태백횟집 정말 최고인거 같아용!!!스끼다시이렇게 종류가 다양.. 가족끼리 와서 정말 싸고 맛있게 먹고가요~음식이 이렇게 보기 좋게 나오니...어떻게 먹을수가..정말 맛있…
쪼끄만꼬마 추천 3
바다열차타고 추암해수욕장에...
겨울바다.. 참 낭만적입니다..^^바다열차에 몸을 싣고 추암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."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.~~~~" 의 그곳... 촛대바위가 있는 추암해수욕장..넘 멋진곳입니다.2010년 겨울은 유난히도 추…
연이빠 추천 1
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"권금성" (5)
작년에, 설악산 권금성을 다녀왔어요..   권금성..갔다오신분도계시고.. 안갔다오신분도계실텐데.. 권금성에 대한설명은 밑에서하도록하고.. 설악산 멋진 풍경구경하고왔답니다!   사진을 줄여서..…
뒹구르르딩… 추천 2
남항진 솔바랑 다리~~ (1)
강릉항과 남항진을 이어주는 도보전용 다리 강릉 솔바람 다리입니다..^^야경이 무척이나 이쁜 다리인데요...바람쇄러 나간김에 몇컷 찍어보았어요..남항진에서 강릉항을 바라보면서 한컷..강릉항으로 들어가는 유람…
연이빠 추천 1
풍호마을 연꽃축제를 다녀와서... (1)
무더위가 한창입니다.. 오후의 소나기가 조금의 더위를 가셔주었지만.. 얼마나 더운지..오늘은 강릉 풍호마을 연꽃축제에 가보았습니다..연꽃 축제가 지난주말을 끝으로 행사는 끝났지만... 언제든 연꽃을 볼 수 있…
연이빠 추천 1
망상해수욕장 다녀왔어요 (1)
강원도의 동해 ^^서울과는 너무 멀어서 갈 엄두도 안났는데이번에 가족끼리 휴가 계획하면서 좀 멀리 나가보자 싶어서 동해로 가기로 했어요.아빠 차타고 몇 시간동안 갔을까...드뎌 동해의 표지판이 보였습니당.바…
gony 추천 1
용평 피크아일랜드를 다녀왔습니다.. (5)
포인트교환으로 용평 피크아일랜드 무료입장권을 받았습니다..^^다녀오기는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..ㅎㅎ용평 피크아일랜드...평일이라 주차장이 거의 비어있습니다..ㅎㅎ피크아일랜드 들어가기전에…
공씨네 추천 3
[추천맛집] 강릉 수라간 보리밥정식 (3)
강릉 초당은 참 오래된 마을입니다..홍길동전의 허균, 허난설헌의 생가가 있고요...집들도 보면 대개 참 오래된 집들이 많습니다.지난 주말에 다녀온 수라간 보리밥 정식 집입니다.아마 이집도 무척이나 오래된듯 보…
일타쌍피 추천 4
[추천맛집] 강릉 동치미 막국수 (2)
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메뉴...시원한 막국수죠..ㅎㅎㅎ강릉에 맛난 막국수집이 참 많은데 그중에 시원하고 개운한맛 하면 "삼교리 동치미 막국수"가 제일이죠..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참 많습니다..차림표에요...…
일타쌍피 추천 3
[이벤트당첨]강릉경포이야기펜션으로 다녀왔습니다..^^ (4)
전화번호 033-644-2412 펜션위치 경포대.경포해수욕장 펜션타입 커플.단체.가족 홈페이지   서비스 바베큐 조식 풍선이벤트 주소: 강원 강릉시 …
공씨네 추천 3
[축제]2010 강릉 단오제 다녀왔어요..^^ 몇배 즐겁게 즐길수있는… (1)
강릉지역 최대의 명절인 단오제..올해도 어김없이 단오제에 다녀왔지요..ㅎㅎ옛날 단오때는 일명 야바위라고하던 것도있고..국산품애용이라는 게임(?)도 많이들 했었지요..ㅋㅋ이제는 국제적인 행사가 되다보니 많이…
공씨네 추천 2
강릉 주문진 오징어빵 드셔보세요...ㅎㅎ (10)
혹시 강릉 주문진 오징어빵이라고 아세요..? ㅎㅎ마시와오징어빵이라고 하는데요...운전하고 다닐때 라이도 듣다보면 광고나오길래..오징어빵..? 이건 뭘까..? 하고 궁금해하던차에...주문진 어시장에 갔다가 한번 …
공씨네 추천 2
커피가 만들어지는곳!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(9)
커피를 좋아하시는분이면 모르는사람이없을정도로 유명한 테라로사 커피공장입니다.. 강릉에서도 약간외진곳에 있어..차없이 올수도있지만..보통은 다 차를타고오시고.. 중년분들이 꽤나 많았습니다..   역…
뒹구르르딩… 추천 4
속초맛집 - 88생선구이집! (4)
속초에서 테디베어팜과 가을동화 촬영지와 함께 간 맛집입니다.. 속초간김에 맛집을찾아서간곳..88생선구이입니다..   여기도 유명해서 발디딜틈없이 사람이많더군요.. 점심때 가서 겨우자리잡고 먹을수있…
뒹구르르딩… 추천 3
추억으로의 여행...두번째 (16)
묵호항에서 약5분거리에는 망상 해수욕장이있다..이곳도 "찬란한유산"에서 캠핑카와 2009년 동해엑스포가 나왔다..캠핑카를 대여해주는곳이다..물론 이동 가능하지만 여기는 고정식이다..^^민석군 캠핑카에 들어가 …
공씨네 추천 5
동해안 바닷가에서의 방게잡이체험...그리고 요리.. (13)
사실 우리식구는 바다물에 들어가는걸 좋아하지 않는다..바다보다는 계곡을 더 좋아한다..ㅎㅎ하지만 바다를 보는건 엄청(?)좋아한다..ㅎㅎ 커피 마시기도..^^그런데 방게잡이에 재미가 들려 6월부터 9월까지는 바다…
공씨네 추천 4
추억으로의 여행...첫번째(묵호항~) (16)
부제 : 묵호항에서 정동진까지..어릴쩍 자라던곳...묵호...묵호중학교 담옆이 집이었다..중학교때 강릉으로 나오고나서 성인이 된후에도 가끔생각나는곳..묵호항, 망상, 옥계....이번에는 집사람과 아들을데리고 추…
공씨네 추천 6
숯불로 로스팅한 구수한 커피를 맛볼수 있는 에티오피아 (8)
강릉에 사는 동생이 맛난 커피를 먹을수 있는곳으로 데려간다고 해서 쫓아간 곳... 길 중간에 덩그러니 새로 생긴 까페인듯한곳.... 건물도 새로 지은듯하고 , 주위에 아무것도 없으니 아마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 …
사랑이 추천 3
[강릉 맛집] 오대산 송이토종닭 전문점-오골계 (7)
오대산 송이 토종닭 전문점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보신도 하고 바람도 쐴겸 해서 삼계탕집을 찾았어요 강릉에선 유명한 오대산 송이토종닭으로 결정!! (간판은 송이버섯닭전문점이라고 적혀있네요) 예약하려고 인…
미토 추천 3
세자매의특별한여행. (3)
세자매끼리 시간을 맞추어 강원도로 여행을 떠났다! 드디어 출발!!우리세자매의 목적지는 바로~동해~~제일먼저 들른곳은 둘째 언니가 강력추천한 동해의 커피볶는공장"테라로사"다!전경또한 너무 멋지지만, 카페내로…
미뽕씨 추천 3
국수라 부르기 미안한............[ 속초 회국수 ] (5)
매운게 꼭 먹고 싶을때가 있잖습니까?  아마도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그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. 속초에 가면 여러가지 먹거리가 있겠지만   전 이 집 꼭 가보리라 마음 먹고 있었습니다.  …
바이준 추천 2
동해 바다위를 날아가는 아라나비 타러 소돌 해수욕장으로 고고~… (6)
몇년전만해도 해수욕을 하기 위해 찾았던 소돌 해수욕장... 작은 해수욕장이라 아담해서 너무나 좋아했던 곳이다. 친구들과 파도타기하기 딱 맞는 그런 바닷가.... 그 해수욕장에 새로운 액티비티가 생겼으니... …
사랑이 추천 3
벗어나기.... (3)
 갑자기 바다를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 남들 20대 시절에 다 졸업하는 이런 감정이 ... 지금까지 착실하게(?) 잘 지내온마당에 무슨 짓인지...   마음속에 정리할 감정의 찌꺼기가 좀 남아있었습…
바이준 추천 2
[강원/삼척] "외출" 영화 촬영지 팰리스호텔 (6)
삼척의 팰리스호텔은 배용준과 손예진 주연의 "외출' 촬영지로 유명세를 날리고 있다고 하는데  내가 묵었던 5층에는 손예진이, 6층에는 배용준이 6개월간 영화 촬영을 하면서 숙소로 사용했다고 한다.  …
난다퀸 추천 2
국내유일 해양레이크바일이 개장된데요!! (8)
  삼척에서 파도가 넘실거리는 동해 바다와 기암괴석 곰솔향기 그윽한 청정해변과 금빛 모래사장의 유혹과 함께   국내유일 해양레일바이크가 곧 개장이 되는데,복선5.4KM(총연장 10.8KM)로 운행이 된…
난다퀸 추천 2
도계유리마을을 가다~ (4)
  도계유리 마을은 삼척에서 유리 특성화 사업단으로, 폐광지역 대체 산업으로 육성하고  유리소재 활용방안 연구   와 디자인개발,유리공예 제품화,창업 공방개설,석탄폐석을 활용한 유리제…
난다퀸 추천 3
동해바다의낭만을 바다열차에 싣고 떠나자!! (8)
바다열차~ 타기만 해도 기분좋고 즐거운 열차라면  아실란가요~~ㅎㅎ   강릉,동해,삼척의 아름다운 해안선 58KM를 배경으로  달리는 바다열차는 차별화된 내부 공간과 외부 디자인,   다양…
난다퀸 추천 3
첩첩산중 두메산골의 신리너와마을 (2)
굽이굽이 신리너와마을을 향해 버스는 달리지만 꼬불거리는 산속으로의 도로길에 나의 몸은 휘청거린다. 우로,좌로 떠밀려 간다~ ㅋㅋ 재미로 더 옆짝궁에게 세게 부딛혀 가면서 그렇게 내달리다 보니 신리 너와마…
난다퀸 추천 1
강릉 펜션 - 사천해수욕장이 보이는 사천애 펜션 (5)
이번에갈곳은 동북쪽끝에위치한 고성의 사천애 펜션입니다. 그럼 들어가볼까요?     1. 외관     정면에서본 사천애의 외관입니다. 한문으로 쓴게 눈에띄네요. 전체적으로 건…
뒹구르르딩… 추천 2
이전페이지12